EZ EZViwe

이지데이, 아이패드 전용 어플 오픈

이은정 기자 기자  2011.02.23 10:06:5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이지데이(www.ezday.co.kr 대표 이인경)가 IT동종 업계 최초로 아이패드 전용 어플 “이지데이 매거진”을 개발해서 상용화 했다고 밝혔다.

업계에서 스마트폰용 어플 개발은 다수 진행 되고 있지만, 이지데이에서는 아이패드용 어플을 동종업계 최초 개발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아이패드용 어플 “이지데이 매거진”은 여성포털만의 감성을 살려서 여성이라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Style, TV, Health/Diet, Life, Food/Travel, Love, Wedding, Kids 등의 컨텐츠로 구성 됐고, 사진 등도 여성만의 감각을 살려서 감각 있게 꾸몄다.

2002년 7월 개인정보관리&그룹웨어 사이트로 출범, 2003년 온라인 가계부 서비스를 시작으로 여성, 소비자, 가계부, 다이어리, 엔조이, 게임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성 포털로 성장한 이지데이는 현재 회원수 600만에 이르고 있다.

“이지데이 매거진”서비스를 오픈한 이지데이 사업본부 조현경 이사는 “이지데이가 웹과 스마트폰 어플, 아이패드 어플 등 세 가지의 기능의 호환이 가능해지면서 고객들에게 다양한 통신수단을 통해서 이지데이와 만나고 네티즌간의 교류가 가능해 졌다.”며, “이지데이는 여성들이 IT문화를 앞장서서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할 것이며, IT기술의 급속한 발전과 더불어 이지데이도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거듭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지데이 매거진”은 무료 서비스로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유용한 글은 북마크하여 저장도 하고 재미있는 글은 트위터와 페이스북으로 전송하여 친구들과 함께 공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