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소형가전 전문업체 유닉스전자㈜(대표 이충구 www.unix-elec.co.kr)는 비타민이 방출되는 가정용 '비타민 헤어 드라이어(UN-2887)'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비타민 헤어 드라이어는 전용 비타민액을 드라이어의 투입구에 공급해 노즐에서 바람과 함께 비타민이 나오는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 헤어드라이어는 사용시 바람과 함께 나오는 비타민C유도체가 두피와 모공, 모발을 건강하게 만들어주며 , 판테놀(프로미타민B5)이 모발의 수분을 보호해 준다. 또 사용시 100만 개/cc 이상의 음이온이 발생해 잦은 드라이어 사용에도 찰랑찰랑한 머리결을 유지할 수 있다 .
이밖에 전자파 차폐 기능을 갖고 있으며, 1300W급 대풍량 고열량으로 건조 및 스타일링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편의기능으로는 소비자가 직접 측면의 음이온 및 전자파 작동 표시 램프를 통해 작동상황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유닉스전자 전략마케팅팀의 김성훈 과장은 "이번 비타민 헤어드라이어 출시로 헤어 스타일링 뿐 아니라 헤어 케어 기능까지 갖춘 드라이어 개념이 확산될 것으로 기대한다 "며 "유닉스전자는 앞으로도 헤어 드라이어 소비시장의 새로운 흐름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판매가는 6만 9천 원이다. 문의 : 703-7755 www.unix-ele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