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장시간 의자에 앉으면 애플힙에서 멀어진다

프라임경제 기자  2011.02.22 18:05:5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패션이 유행하면서 아름다운 뒤태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힙 라인 관리가 여성들 사이에서 더욱 중요하게 인식되고 있다.
   
 

하지만 의자에 오래 앉아 생활하는 학생이나 직장인의 경우, 허리와 엉덩이 부위에 살이 찔 가능성이 높다. 우리의 신체는 움직임이 없거나 적으면 몸속에 지방이 축적되기 때문이다. 이를 의학적으로 설명하면, 움직임이 적은 부위는 혈관이 발달하지 못해 지방층을 형성하게 되는 것이다.

따라서 하체 비만을 예방하고 아름다운 힙 라인을 갖기 위해서는 하체 운동에 신경을 기울여야 한다. 걷기나 조깅 등으로 엉덩이 근육인 대둔근을 움직이게 되면 전체적인 체지방 감소 효과와 함께 엉덩이에 살이 찌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하지만 시간과 장소의 제약으로 운동을 하기 쉽지 않다면, 운동 보조기구의 사용도 고려해볼만 하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힙업 관리기 애플힙이 있다. 이 제품은 의자 위에 놓고 앉아 제품 내부에 장착된 진동 마사지 기능으로 힙 라인을 관리할 수 있다. 특히 애플힙은 골반 교정 장치로 특허를 받은 제품이어서 힙업 효과 외에도 골반을 교정하는데 효과적이다.

애플힙 관계자는 “아름다운 힙 라인은 혈액 순환과 엉덩이 부위 근육과 관련이 깊다”며 “따로 운동을 할 시간이 부족한 경우, 애플힙과 같은 제품을 통해 의자에 앉아 있으면서도 지속적으로 엉덩이 근육 발달과 혈액 순환을 유도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특히 애플힙은 여성에게 더욱 유용하다. 이 제품에는 열선 기능이 포함돼 있어 생리통과 냉증 등 여성계 질환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이 제품은 애플힙 홈페이지와 각종 온라인 오픈마켓에서도 구입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구매 시 각종 혜택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