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김지수 자취방 사진 화제…누리꾼 그들의 우정에 열광하는 이유

최서준 기자 기자  2011.02.22 17:53:28

기사프린트

   
▲ 김지수 자취방. 김지수 트위터

[프라임경제] ‘슈퍼스타 K2'에 출연해 인기몰이 중인 김지수의 자취방 사진이 온라인에 화제다.

김지수는 지난 21일 오전 트위터에 “상쾌한 월요일, 아직도 꿈을 꾸고 있는 두 사람… ‘좌각 우승윤’ 귀엽다. 난 운동하러 갔다 와서 맛있는 밥 해 줘야지… 여러분도 상쾌한 월요일 아침 맞으세요!”라는 글을 올리며 자신의 자취방에서 잠을 자고 있는 허각과 강승윤의 모습을 공개했다.

김지수 자취방에서 이른바 ‘번데기 취침’을 하고 있는 허각과 강승윤은 방이 추운 듯 이불을 돌돌 말고 꿈나라를 여행 중이어서 눈길을 끌고 있다.

이런 ‘자연스런’ 자취방 사진이 화제가 되면서 '슈퍼스타K2' 멤버들이 한 자리에 모인 최근 사진도 덩달아 이슈몰이다.

   
 박경림 트위터
방송인 박경림은 최근 자신의 트위터에 장재인, 강승윤, 김지수가 함께 있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게재했는데, 사진 속 이들은 여전히 형제 이상의 절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다른 공개 사진에서도 이들은 무척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들이 프로그램을 마치고도 변함없이 우정이 지속되고 있는 사진이 잇따라 공개되자, 이구동성으로 “보기 좋다”는 반응이다.

한 누리꾼은 “보통의 경우 연예인이 된 뒤 소속사와 계약을 맺으면서 우정과 사랑이 사라지기 마련인데 슈스케 멤버들은 조금 특별한 것 같다”고 높게 평가했다.

사진=김지수 자취방.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