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아발론교육, 2011년 봄학기 개강

김민주 기자 기자  2011.02.22 15:27:0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초·중등 영어전문 교육기원 ㈜아발론교육(대표 김명기 김대용)가 아발론과 랭콘잉글리쉬 봄학기를 오는 3월2일 동시 개강한다.

아발론교육의 초등부 ‘CHAMP’(초3∼6학년)와 중등부 ‘IVY’(중1~3학년)는 성적을 올리는 성과 영어와 실제로 사용하는 실용영어의 균형을 맞춰 틀이 강한 영어를 제공한다. 말하기, 쓰기, 읽기, 듣기 4대 영어 영역의 고른 학습은 물론, 수준별 반 편성을 통해 각 학생의 실력에 따라 맞춤형 영어 수업이 진행된다. 특히 이번 봄학기에 신설된 온라인 말하기 프로그램은 원어민 선생님의 수업과 정기적인 말하기 테스트를 통해 정확한 실력을 확인 및 강화 할 수 있다.
 
또한 학생 스스로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온라인 자기주도학습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꿈과 목표설정부터 활동 계획, 목표 학교 설정을 위한 각 단계별 가이드라인과 정보를 제공하며 전문가의 상세 진로 적성 상담 등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아발론교육은 재원생의 내신 지원을 위해 메가스터디와 제휴한 내신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 초등학생은 엠주니어의 국어, 수학, 사회, 과학 네 과목을 수강할 수 있고, 중학생은 엠베스트의 국어, 영어, 수학, 사회, 과학 다섯 과목의 학습을 통해 전과목 교과 연계 및 서술형 대비로 체계적인 내신 준비가 가능하다.
 
아발론교육의 초등 영어교육 브랜드 랭콘잉글리쉬도 3월2일 전국 52개 캠퍼스에서 봄학기가 시작된다.
 
랭콘잉글리쉬는 127명의 영어 전문가들이 국정 교과 내용을 바탕으로 재구성한 교재로 영어를 학습하는 신개념 영어 몰입 교육 프로그램이다. 사회, 과학, 수학, 논술 등 학교에서 배운 내용을 영어로 다시 한번 학습하고 말하기, 쓰기 강화 학습을 통해 생각과 동시에 영어로 표현하는 영어사고력을 키울 수 있다.
 
또한 진단테스트는 컴퓨터를 통해 실시간으로 이뤄지는 평가 시스템으로 학습성향 및 말하기, 듣기, 쓰기, 읽기 각 영역별 정확한 분석과 그에 따른 학습 방법을 제시해 영어사고력을 평가할 수 있다.
 
봄학기 개강 일정 및 진단테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각각 아발론교육 홈페이지 (www.avalon.co.kr)와 랭콘잉글리쉬 홈페이지(www.langc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