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미스터피자 ‘도우 매직쇼 컨테스트’

김소연 기자 기자  2006.10.27 17:30:5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한국미스터피자(대표 황문구, www.mrpizza.co.kr)는 오는29일(일), 서울 동대문 두산타워 1층 야외무대에서 ‘결식아동돕기 2006미스터피자 도우매직쇼 컨테스트’ 를 연다.

미스터피자 도우매직쇼 컨테스트는 10월 한 달간 지방과 수도권에서 예선을 거친 미스터피자 직원(21명, 11팀)들이 참여해 퍼포먼스를 가미한 ‘프리스타일’ 부문과 ‘도우크게늘리기’부문에서 갈고 닦은 피자 반죽(도우) 수타 묘기를 겨루는 행사다.

특히, 이번 도우매직쇼 컨테스트에는 개인 기량이 뛰어난 직원 4명이 비보이 배틀 형식으로 경합을 버려 도우 돌리기의 지존을 가릴 예정이다.

올해로 5회를 맞는 ‘결식아동돕기 2006미스터피자 도우매직쇼 컨테스트’는 그 동안 피자를 소재로 한 문화 행사로 자리 잡았다.

올 해는 피자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맘껏 즐길 수 있는 피자 박스 돌리기, 피자 박스 쌓기, 피자 커팅기로 탁구공 오래 치기 등 다양한 피자 관련 이벤트가 준비돼 피자 즐기기 한마당 축제가 될 것이다.

그리고 각 종 행사를 통해 거둬질 결식아동돕기 성금은 사단법인 ‘사랑의 친구들’을 통해 결식아동들을 위한 사랑의 피자배달에 쓰여질 예정이다.

미스터피자 황문구 사장은 “도우매직쇼 컨테스트가 단순한 프로모션 행사가 아닌 피자를 소재로 한 하나의 문화 축제가 되길 바란다” 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