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지란지교소프트, ‘엑스키퍼 모바일앱’ 출시

김민주 기자 기자  2011.02.22 13:35:5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지란지교소프트(대표 오치영)가 자녀PC관리SW 최초로 자녀PC의 사용내역을 모바일에서 확인할 수 있는 부모용 ‘엑스키퍼 모바일앱’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엑스키퍼 모바일앱’은 컴퓨터 사용시간, 인터넷사용시간, 접속사이트 등 자녀의 PC사용현황과 관심 검색어, 실시간 모니터 스크린샷을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맞벌이 등으로 자녀들과 함께 보낼 시간이 적은 부모들이 더욱 편리하게 스마트폰으로 자녀의 PC사용현황을 파악하고 올바른 방향으로 자녀를 지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엑스키퍼 모바일앱’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앱스토어에서 모바일앱을 구매해야 하며 앱 설치 후 관리가 필요한 PC에 엑스키퍼 프로그램만 설치하면 바로 이용이 가능하다.

기존 엑스키퍼 사용 고객은 별도의 구매절차 없이 ‘엑스키퍼 프리’ 버전만 다운받아 설치하면 모바일앱을 사용할 수 있다.

지란지교소프트 김기연 부장은 “각종 모바일기기의 보급률이 높아짐에 따라 모바일기기를 통한 관리에 대한 문의가 늘고 있다. ‘엑스키퍼 모바일앱’을 통해 부모님들이 더욱 효율적으로 자녀들의 PC사용현황을 파악하고 자녀들과의 관심사를 공유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도록 개선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엑스키퍼 모바일앱’은 현재 아이폰 버전이 출시 한국 앱스토어 등록돼 있으며, 앱스토어에서 ‘엑스키퍼’로 검색하면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안드로이드OS 버전은 2월내 출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