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스파이시칼라가 봄을 책임진다

박유니 기자 기자  2011.02.22 13:34:3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스파이시칼라(SPICYCOLOR)의 런칭 파티가 21일 오후 5시부터 서울 명동 스파이시칼라 매장에서 진행됐다.

스파이시칼라는 신 소비집단로 떠오른 플레이슈머(Play+Consumer)을 타겟으로 하며, '팝 컬쳐'를 바탕으로한 톡톡튀는 컨셉과 오감을 만족시키는 다양한 상품들로 기존 SPA 브랜드에서 찾아볼 수 없던 ‘Funpping(Fun Shopping)’ 개념을 도입한 트렌드 체험형 SPA 브랜드다.
   
 
조이(JOY), 플레이(PLAY), 러브(LOVE)의 3가지 테마로 '즐겁고 행복한 체험을 제공하는 패션 놀이터'를 표현, 자체로 제작한 시그니처 음악과 향기, 팝 아트 감성이 담긴 동영상 플레이, 그리고 매장 내 패션&리빙 소품 자판기를 비치하는 등 오감을 만족시키고, 아이템 역시 펀(Fun)한 느낌과 재미있고 다양한 컬러의 상품을 선보인다.

인스탄톨로지’, ’본호앤파트너’, ‘슈즈바이런칭엠’ 등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디자이너들과의 적극적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스파이시칼라’만의 새로운 라인을 구성하며 ‘볼컴’, ‘미시카’ ‘radii’ 등 국내 미유통 디자이너 브랜드 제품들도 편집숍 형태로 만나 볼 수 있는 기회가 됐다.

스파이시칼라 대표 김해련 대표는 “세계최초 팝 문화를 패션에 접목한 신 개념의 SPA브랜드 ‘스파이시칼라’를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키울 것이다.”며, 아울러 “스파이시칼라의 비전은 HAPPY다. 스파이시칼라를 통해 고객, 직원 그리고 주주까지 모두가 행복해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스파이시칼라는 런칭을 기념,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한 ‘스파이시칼라 QR코드 찍고 친구와 해외여행 가자!’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파이시칼라를 단독 입점하여 판매하는 패션플러스(www.fashionplus.co.kr)와 보그걸 3월호의 스파이시칼라 화보 속에 담긴 스파이시칼라의 QR코드를 찍거나, 패션플러스 모바일숍(m.fashionplus.co.kr)을 통해 스파이시칼라 상품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괌(4박 5일 PIC 리조트) 1명(1인 2매)과 도쿄(2박 3일) 1명(1인 2매), 총 2명에게 여행권(항공/숙박 포함)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2월 21일부터 3월 2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3월 25일 발표된다.

스파이시칼라는 국내 최초 자체 제작한 시그니처 음악과 향기, 동영상 등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오프라인 숍(명동 2개점)과 온라인(www.spicycolor.co.kr), 그리고 스파이시칼라가 단독 입점된 패션 플러스 모바일숍(m.fashionplus.co.kr)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