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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GM, “강력한 쉐보레 브랜드 이미지 구축”

19일 쉐보레 브랜드 출범식 개최…신차와 새로운 서비스 제공

신승영 기자 기자  2011.02.20 11:0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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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한국GM(구 GM대우)은 19일 부천실내체육관에서 전국 300여개 판매 네트워크 영업직원 3400여명을 초청한 가운데 쉐보레(Chevrolet) 브랜드 출범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마이크 아카몬(Mike Arcamone) 사장은 쉐보레 브랜드를 “1911년 이 후 100년간 2억대 이상 판매되며 전 세계 130개국 이상에서 7.4초당 한 대씩 팔리는 글로벌 판매량 4위의 새 브랜드”라고 소개했다.

그는 이어 “쉐보레는 단순한 브랜드가 아닌 고객감동과 새 자동차 문화 창출의 신기원이 될 것”이라고 새 브랜드 출범을 소개하고 영업직원들을 격려했다.

한국GM은 2011년이 새 사명과 브랜드의 출범이라는 의미를 가진 중요한 시점이며, 새 브랜드 출범이 고객지향적인 새 사고방식과 결합해 궁극적으로 강력한 브랜드를 구축하는 총체적인 변화의 원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 한국GM은 쉐보레 브랜드 출범 원년을 맞아 영업조직의 새 슬로건 ‘예스 쉐보레(YES Chevrolet)’를 선포했다. 새 슬로건은 브랜드와 제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신뢰를 기반으로 한 성공에 대한 자신감을 담았으며, YES는 ‘Your Every Success’를 의미한다.

판매·AS·마케팅부문 안쿠시 오로라(Ankush Aurora) 부사장은 “지난해 단 하나의 신차 알페온으로 내수시장에서 전년 대비 8%의 판매신장을 이뤄낸 사실을 기억한다면 올 한해 총 8개의 신제품으로 이뤄낼 성과에 대해 함께 자축할 준비가 돼있다”며, “내수점유율 상승과 국내 자동차시장 판매 3위, 고객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약속해달라”고 주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