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가연결혼정보, 대공협 미혼의사 미팅파티 개최

김민주 기자 기자  2011.02.18 09:40:5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결혼정보회사 가연(대표 김영주)이 오는 26일 토요일 쉐라톤 워커힐 호텔에서 대한공중보건의사협의회 남성의사들과 함께하는 미팅파티를 개최한다.

‘노블레스 와인파티’란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대한공중보건의사협의회 남성 의사와 미팅파티를 신청한 여성 각각 15명씩 총 30명으로 진행된다. 

이번 미팅파티에는 다양한 커플 게임 및 서로의 호감을 쌓을 수 있는 테이블 별 로테이션 미팅과 1차 프러포즈를 가진 후 호감이 가는 상대와 1대 1로 와인을 마시며 대화를 나누는 파티 형식으로 진행된다. 더불어 전문 소믈리에의 와인클래스로 와인 매너법 지도와 시음 등 다양하게 준비된 프로그램을 통해 파트너들과 자연스럽게 가까워 질 수 있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또한 참가자 중 베스트 드레서와 킹카, 퀸카 및 다양한 커플 게임을 통해 당첨자를 선발해 남녀 각각 화장품 세트와 연극, 뮤지컬 관람권 등 참가자 전원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의 이벤트 팀 이미숙 대리는 “어색할 수 있는 첫 만남을 와인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자연스러운 분위기 연출과 참가자들에게 높은 퀄리티의 이색적인 만남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미팅파티를 기획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번 미팅파티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가연 홈페이지(www.gayeon.com)나 전화(1588-1711)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