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포토] 박민영, 다이어트 자극하는 완벽 각선미

김현경 기자 기자  2011.02.18 00:10:0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배우 박민영이 청바지 화보를 통해 환상적인 바디 라인을 공개했다.

'버커루' 여성라인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된 박민영은 2010년 꽃 선비 열풍을 일으키며 KBS ‘성균관스캔들’을 통해 'KBS연기대상'에서 3관왕 수상을 휩쓸며 차세대 여배우로 우뚝 서 현재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다.

박민영은 청순하고 순수한 소녀적이미지와 함께 그녀만의 글래머러스한 글램 섹시를 여지없이 발산했으며, 타이트함을 넘어 자유로움과 내츄럴 글램핏으로 완성된 버커루의 뉴 컬렉션 데님인 'B-SKIN JEAN 비스킨진'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 내츄럴한 실루엣과 아름다운 바디라인의 입체감을 돋보여주어 격이 다른 스키니진의 진수를 보여주었다.

또한, 웃음을 잃지 않는 발랄한 모습으로 촬영장에 생기를 불어 넣어주는 센스 또한 발휘해 내 촬영 내내 웃음꽃이 활짝 피었다는 후문.

사진에 본 네티즌들은 "다리라인이 환상적이다. 박민영의 완벽 몸매는 다이어트를 자극한다. S라인이 너무 섹시하다"등의 반응으로 부러움과 찬사가 줄을 잇기도.

한편, 남자 모델로 발탁 된 배우 이필립과 함께 2011년 S/S 컬렉션의 핫이슈를 불러일으키는 '버커루진'의 광고 속에서 박민영이 청순하면서 섹시한 매력에 이어 또 어떤 매력을 보여 줄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