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베니건스, 신개념 ‘THE 멤버십’ 서비스 시행

조민경 기자 기자  2011.02.17 19:02:5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베니건스가 신개념 멤버십 제도인 ‘THE 멤버십’ 서비스를 오는 21일부터 시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베니건스 ‘THE 멤버십’은 방문 이력을 통해 나타나는 고객들의 취향을 분석해 1:1 맞춤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이에 따라 기존 식사 후 결재 시 이뤄졌던 멤버십 카드 확인을 매장 방문 즉시 체크함으로써 특화된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도록 변화를 줬다.

   
베니건스가 1:1 맞춤 서비스 제공을 위해 'THE 멤버십' 서비스를 오는 21일부터 시행한다.
또 차별화된 서비스뿐 아니라 포인트 사용기간을 늘리고, VIP 승급은 더 쉽게, 가입 즉시 무료쿠폰이 탑재되는 등 알차고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포인트 유효기간은 적립 월부터 24개월까지로 확대했고, 6회(12개월 기준) 이상 방문시 VIP로 승급 가능하다. 모든 가입자에게 생일과 지정한 기념일에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메뉴 쿠폰 2종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THE 멤버십’ 회원은 결제 금액 3%가 포인트로 적립되며, 적립된 금액은 3000포인트 이상 시 베니건스 전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베니건스가 운영하는 스타앤문, 밥오네 키친, 청담일막에서도 10% 할인과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베니건스 ‘THE 카드’는 보너스, VIP, 플래티넘 등 총 3종류로, 각 등급별로 특별 무료 쿠폰과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보너스 회원은 총 4종(8만원 상당)의 무료 메뉴쿠폰을, VIP회원은 총 7종(13만원 상당)의 무료 메뉴쿠폰을 제공받는다.
 
베니건스 관계자는 “이번 멤버십 제도는 고객 개개인의 취향을 헤아려 최적화된 서비스와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철저한 고객 관리와 수준 높은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고 고객과의 친밀한 관계를 형성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