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中 여고생 인형외모 ‘왕지아인’, A부터 Z까지 총정리

최서준 기자 기자  2011.02.17 17:40:06

기사프린트

   
中 여고생 인형외모 왕지아인 블로그

 [프라임경제] 중국(中)의 한 여고생이 ‘단백질 인형외모’를 소유하고 있어 화제다.

이른바 ‘중(中) 여고생 인형외모’로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주인공은 중국 여고생 왕지아인(王嘉韻). 이 중국 여고생이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공개한 사진은 그야말로 ‘리얼돌’ 수준이다.

왕지아인은 우유 같은 피부와 하얀 얼굴, 긴 생머리와 만화에서나 볼 수 있는 작은 얼굴과 큰 눈은 사진으로만 봐서는 도대체 사람인지 인형인지 구분이 안갈 정도다.

대부분의 리얼돌 인형이 그러하듯, 사진 속 중국 여고생은 인형 같은 외모는 물론이고 글래머러스한 몸매까지 소유하고 있어 일각에서는 “사람이 아닌 인형이 맞다”는 의혹을 제기하고 있다.

논란이 확산되자 이 중국 여고생은 최근 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을 블로그에 올려 “나는 사람이 맞다”고 해명하는 진풍경이 발생하기도.

   
 
◆ ‘왕지아인’ 블로그 들어가보니 =
그녀의 블로그를 통해 공개된 프로필과 현지 언론보도 등을 종합하면, ‘인형 외모’의 이 중국 여고생은 올해 18세로 키는 164cm이고 몸무게는 42kg이다. 말 그대로 ‘인형’이다.

현재 고등학교 3학년에 재학 중이다. 아버지는 홍콩사람이고 어머니는 충칭 사람이다. ‘왕지아인’은 장녀로 여동생 왕자이리(王嘉麗)와 왕자이이(王嘉怡)가 있다.
 
   
 
◆ "친구도 '인형 외모'" 극찬  =
누리꾼들의 반응은 그야말로 폭발적이다. 왕지아인은 국내 주요 포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황당’ 진풍경이 발생했다.

한 누리꾼은 “왕지아인이 사람이라는 증거사진들이 등장했어요.... 친구와 함께찍은 사진~ 야외에서 촬영한 사진들이 등장!! 그런데 친구도 완전 인형외모라는거~~”라는 글을 남기며 놀라움을 드러냈다.

또 다른 누리꾼은 “증거사진들을 봐도 사람인지 인형인지 헷갈린다는,,,,포토샵인것 같디도 하고 가녀린 팔다리에 커다란 눈 오똑한 코!! 무엇보다 잡티하나 없는 새하얀 피부!!가 환상적이다”고 왕지아인의 외모를 극찬했다.

이밖에도 “정말 포토샵도 거치지 않은 리얼 사람이라면 꼭 한번 실제로 보고싶네요 ㅎㅎㅎㅎ 게임에서 톡~ 튀어나온듯한 외모/// 와우~” “여전히 리얼돌이라는 생각 밖에 안든다. 중국은 역시 대단하다” “왕지아인...돌핀인형가타.,..바비인형인가..??? 완전 예쁘네... 부럽다...” 등의 글을 자신의 트위터 등에 남기고 있다.

◆ 그녀는 팬카페도 있다?  = 누리꾼들은 왕지아인의 블로그 중 날씬한 허벅지와 허리라인이 드러나는 장면만을 캡쳐해 자신의 트위터 등에 올리는 등 그녀의 매끈한 각선미와 패션스타일에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길고 날씬한 다리와 개미허리가 마치 인형의 느낌을 들게 한다.” “서양적인 몸매다” 등 찬사를 아끼지 않고 있다.

사정이 이렇자 왕지아인이 연예인 지망생이 아니냐는 의혹도 제기되고 있다. 실제 그녀의 블로그에는 회원가입을 유도하는 팬클럽으로 추정되는 주소가 링크돼 있어 이 같은 관측을 뒷받침하고 있다.

왕지아인의 외모가 언론에 공개된 이후 누리꾼들의 관심으로 현재 왕지아인의 블로그는 접속이 원활하지 않는 상태다.

◆ 알고보니 홍콩 출신 ‘명품녀’ = 왕지아인은 현재 자신의 블로그에 스스로의 모습을 찍은 셀카사진을 수시로 올려놓으며 방문객들에게 근황을 전하고 있다.

이에 따라 국내 누리꾼들을 중심으로 그녀가 실시간 검색어에 링크되면서 ‘왕지아인’이 누군지를 추적하는 분위기가 형성되고 있다.

인형외모로 폭발적 인기를 끌고 있는 왕지아인은 홍콩 구룡시 출생으로 알려졌다. 그리고 광동성 심천시에 현재 거주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이 같은 사실은 국내 누리꾼들이 중국판 트위터 웨이보(微薄)를 통해 왕지아인(王嘉韻)을 검색해 확인한 결과로, 왕지아인은 웨이보에 약 5000여 장에 이르는 자신의 사진을 업로드 시킨 것으로 드러났다.

여기에 올라온 사진들 상당수는 그녀가 자신의 블로그에 올린 사진들과 마찬가지로, 단백질 인형과 같은 모습들이 대다수다. 또한 갸날픈 몸매에 속옷만 입고 촬영한 사진들의 부지기수다.

특히 그녀의 주변에는 늘상 명품 가방이나 고급 화장품들이 즐비해 있어, 중국에 거주 중인 평범한 여고생은 결코 아닐 것이라는 게 누리꾼들의 관측이다.

더불어 왕지아인의 트위터도 덩달아 화제다. 트위터 주소가 공개되면서 일일 방문객은 벌써 4만명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그녀의 웹사이트인 博客(블로그(blog)등급은 29위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 환상의 얼짱 비결은? = 탄성이 터질 만큼 뛰어난 외모, 아이돌 못지않은 튀는 외모로 국내 주요 포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왕지아인의 매력은 도대체 무엇일까.

사진 속 그녀는 일단 도시적이고 세련된 얼굴을 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중국인 외모와는 하늘과 땅 차이다.(중국인 비하 발언이 아님)

왕지아인은 갸름하고 턱이 뾰족한 도시적인 느낌의 얼굴형을 가졌다. 특히 크고 동그랗지만 동양적인 눈매를 가졌으며 하얀 피부는 짙은 눈썹을 돋보이게 해, 차가우면서 섹시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고 있다.

또한 동그랗고 큰 눈은 전체적으로 귀여우면서 동안의 느낌을 주고 있다. 앳된 얼굴과는 달리 그녀는 늘씬한 키와 50kg 이하의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사진 속에서 보여진 S라인의 몸매는 건강미 넘치는 여성스러움까지 보여주고 있다.

이래저래 중국의 청순글래머라는 평가가 나올 수밖에 없다.

한마디로 왕지아인은 서구적인 마스크를 가졌다는 평가다. 눈, 코, 입 시원시원한 이목구비와 8등신은 되어 보이는 늘씬한 몸매, 미끈한 각선미는 누가 뭐래도 스타일리쉬하다.

◆ 포토샵 의혹 모락모락 = 사정이 이렇자 일각에서는 왕지아인의 사진 속 모습은 실제가 아니라 포토샵의 힘이라고 주장하는 분위기가 형성되고 있다.

   
 
‘강도높은’ 포토샵을 통해 얼굴을 일명 ‘단백질 인형’처럼 만들고, 다리 역시 늘씬하게 만들었다는 얘기다.

이같은 주장을 하는 사람들은 타이완 최고의 스타로 손꼽히는 영화배우 린즈링(35)이 ‘각선미 조작설’에 휩싸이는 등 중화권 여자 스타들 상당수가 포토샵 조작설로 한때 굴욕을 당해왔다는 점을 근거로 하고 있다.

실제 왕지아인이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는 특별한 이유는 그녀의 단백질 얼굴 모습도 그렇지만 ‘다리 모델 뺨치는’ 완벽한 11자 각선미 때문이다.

왕지아인이 과거에 무슨 운동을 했는지, 아니면 타고난 체형인지 모르지만, 누리꾼들은 그녀의 ‘새다리’가 놀랍다는 평가다.

왕지아인의 블로그를 찾은 방문객들은 관련 기사 댓글을 통해 왕지아인을 ‘11다리’(일자로 쭉 뻗었다는 의미)라고 부르고 있을 정도다.

왕지아인 또한 자신의 다리를 ‘제대로’ 활용하고 있다. 자신의 블로그에는 각선미가 부각되는 사진들을 위주로 다수 올려놓았다. 입소문을 타기 시작한 그녀의 블로그는 그래서 엄청난 방문객을 자랑하고 있다.

사진= 中 여고생 인형외모 왕지아인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