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카페베네 캡처하면 기프트카드 선물’

김민주 기자 기자  2011.02.17 16:38:2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커피전문점 카페베네가 현재 제작 지원을 하고 있는 드라마 ‘싸인’, ‘마이프린세스’, ‘신기생뎐’, ‘마이더스’와 연계해 오는 3월 13일까지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싸인’, ‘마이프린세스’, ‘신기생뎐’, ‘마이더스’ 중 드라마 상에서 노출된 카페베네 노출 장면을 캡처한 후, 카페베네 공식 카페 이벤트 참여란에 사진과 함께 소감을 작성해 올리면 된다.
이벤트 응모자 중 매주 5명을 선정해 카페베네 기프트 카드 2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매주 금요일 카페베네 공식 카페 ‘bene 당첨자’ 게시판에 공지된다.

이와 함께 카페베네 공식 카페에서 가장 활발한 활동을 펼친 회원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를 동시에 실시한다. 오는 3월 13일까지 공식 카페에서 글 작성과 댓글 달기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회원 중 매주 6명(게시글 3명, 댓글 3명)에게 카페베네 기프트 카드 2만원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카페베네 김동한 마케팅 과장은 “공식 카페의 활성화와 회원들 간에 활발한 소통을 목적으로 이번 이벤트를 시작하게 됐다”며 “매주 이벤트 당첨자를 선정하기 때문에 회원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카페베네는 그동안 지속적으로 커뮤니티 이벤트를 펼쳐 왔으며, 이를 통해 카페베네 회원의 커뮤니티 활동을 지원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