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롯데홈쇼핑, 스마트한 졸업∙입학 선물 쏟아지네~

온∙오프라인 통해 졸업∙입학 선물 집중 판매

전지현 기자 기자  2011.02.17 15:56:0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롯데홈쇼핑(대표: 신헌, www.lotteimall.com)이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스마트한 디지털 제품부터 최신 패션 아이템까지 신세대들의 취향에 맞는 핫(Hot)한 제품을 집중 판매한다.

특히, 이번 주말 ‘스마트&스타트’ 특집전을 열고 받고 싶은 졸업∙입학 선물에서 항상 상위를 차지하는 인기 아이템인 최신 디지털 제품을 경품으로 내걸었다. TV홈쇼핑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19일에는 노트북 10대, 20일에는 태블릿 PC 10대를 새출발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 오는 21일부터 3월 1일까지는 신학기 특집전 ‘위대한 시작’을 통해 구매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여름방학 기간 동안 자녀에게 미국 아이비리그 명문대 탐방 기회를 제공하는 ‘우리 아이 글로벌 리더 만들기’ 프로모션을 실시할 예정이다. 

19일 오후에는 유명 연예인의 메이크업을 전담해온 김현숙 원장의 ‘제니하우스 메이크업세트’를 선보이고 20일에는 인텔 듀얼 코어 2.1GHz를 탑재한 640GB 용량의 홈쇼핑에서 판매하는 삼성 노트북 중 최고 사양 제품을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전 구매고객에게 전용 노트북 가방, 유선 마우스, 마우스패드, HDMI 케이블, 온라인 학습 쿠폰, 휴대 인터넷 쿠폰 및 KT 와이브로 쿠폰까지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한편 롯데홈쇼핑 인터넷 쇼핑몰인 롯데아이몰에서도 다양한 혜택이 마련된 디지털 제품을 판매한다. 모바일 상품권 및 쿠폰 행사를 통해 롯데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 훼미리마트 문화상품권,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피자헛 피자 등 다양하다.

삼성 YEPP MB1, M1 모델을 롯데아이몰 단독으로 2만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롯데아이몰은 MB1, M1, R1(판매가 15만9000원) 세 가지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 한해 해적 룰렛 게임을 제공하며, 구매 후 사용후기를 남기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토끼 캐릭터 저금통(5명)과 삼성모바일 포인트 5000점(50명)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