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슈가포인트 바나나잼 2011 열려

박유니 기자 기자  2011.02.17 15:19:4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올해로 4회를 맞은 <슈가포인트 바나나잼> 스노우보드 페스티발은 스노우보드 의류 국내 1위 브랜드인 슈가포인트에서 전개하는 메이저급 스노우보드 대회로 스노우보드 시즌의 대미를 장식하는 대회로 스노우보더들에게 널리 인식이 되어있다.

슈가포인트 바나나잼은 참가자들이 치열한 경쟁을 펼치는 삭막한 대회가 아닌 대회 참가자 및 갤러리, 스텝 그리고 모든 스노우보더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스노우보더들의 파티이다.

금년 바나나잼 행사는 행사 규모를 더욱 키워 <빅에어>, <보드크로스>, <알리 JAM> 종목으로 확대하였고 총 3천만원 상당의 입상 상품 및 경품이 마련되어 있다.

바나나잼 스노우보드 대회의 공식 스폰서로는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델몬트 바나나, 닥터드레, 쳅스틱, 시세이도, 훼미리마트와 SIMS, LAMAR, IX NINE, EXCUD 가 함께 한다.

슈가포인트는 바나나가 가장 맛있게 익었을 때 바나나의 표면에 생겨나는 갈색의 반점을 뜻한다. 최고의 정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슈가포인트는 최상의 가치를 추구하는 브랜드의 열정을 담고 있으며,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로서 세계 최상위 레벨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해가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슈가포인트 홈페이지(www.sugapoint.com) 및
블로그(http://blog.naver.com/jm8422)에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사전 접수를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