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제너레이터 렉스’, 카툰네트워크 웹사이트서 최초 공개

김민주 기자 기자  2011.02.17 11:29:4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카툰네트워크의 인기 시리즈 ‘벤10’의 제작군단이자 ‘수퍼맨’, ‘배트맨’ 등 전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작품의 스토리를 창작한 헐리우드 최고의 스토리텔링 전문가 그룹 ‘맨 오브 액션(Man of Action)’이 제작한 신작 애니메이션 ‘제너레이터 렉스’가 2월18일 카툰네트워크 웹사이트(www.cartoonnetworkkorea.com)에서 최초 공개된다.

   
 
‘제너레이터 렉스’는 몸 속 나나이트를 이용해 몸의 일부를 거대한 기계로 변형 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가진 15세 소년 ‘렉스’가 생체변이로 괴물이 된 ‘이보’와 싸우며 지구를 지키는 모험을 다룬 작품이다. 이보와 싸우는 세계적인 조직 프로비던스의 최고 병기인 ‘렉스’는 이보와 싸우는 동시에 이보를 치료하고 최대의 적인 반 클라이스 일당으로부터 지구를 지켜 나간다.

지구상의 모든 생명체들이 ‘나나이트’라고 알려진 초소형 기계에 간염 된 미래의 세계에서 지구를 지키기 위한 렉스의 모험을 만나볼 수 있는 ‘제너레이터 렉스’는 2월18일부터 3주 동안 매주 한편씩 웹사이트를 통해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카툰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는 2월18일부터 3월31일까지 제너레이터 렉스를 보고 매주 공개되는 카툰네트워크 타임즈에 게재될 흥미로운 기사를 작성할 ‘속보! 제너레이터 렉스 기자단 긴급 모집!’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매주 선발되는 제너레이터 렉스 기자단에게는 카툰네트워크 타임즈의 헤드라인 기사를 장식하는 기회가 주어지며, 제너레이터 렉스 캐릭터 상품이 증정된다.

이밖에도 카툰네트워크는 웹사이트를 통해 제너레이터 렉스 게임도 제공하고 있다. 제너레이터 렉스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카툰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