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중국 여고생 인형 외모 ‘왕지아인’…환상의 얼짱 비결은?

최서준 기자 기자  2011.02.17 11:29:29

기사프린트

   
▲ 중국 여고생 인형 외모 ‘왕지아인’
[프라임경제] 중국의 한 여고생이 인형과 흡사한 외모를 소유하고 있어 화제다.

이른바 ‘중국 여고생 인형 외모’로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화제의 주인공은 중국 여고생 왕지아인(王嘉韻).

이 중국 여고생이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공개한 사진은 그야말로 ‘리얼돌’ 수준이다.

왕지아인은 우유 같은 피부와 하얀 얼굴, 긴 생머리와 만화에서나 볼 수 있는 작은 얼굴과 큰 눈은 사진으로만 봐서는 도대체 사람인지 인형인지 구분이 안갈 정도다.
 
물론 중국 언론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다. 현지 보도 이후, “사람이냐 아니냐”를 두고 논란이 확산되자 왕지아인은 최근 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을 블로그에 올려 “나는 사람이 맞다”고 해명하는 진풍경이 발생하기도.

   
▲ 중국 여고생 인형 외모 ‘왕지아인’
탄성이 터질 만큼 뛰어난 외모, 아이돌 못지않은 튀는 외모로 국내 주요 포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왕지아인의 매력은 도대체 무엇일까.

사진 속 그녀는 일단 도시적이고 세련된 얼굴을 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중국인 외모와는 하늘과 땅 차이다.(중국인 비하 발언이 아님) 

왕지아인은 갸름하고 턱이 뾰족한 도시적인 느낌의 얼굴형을 가졌다. 특히 크고 동그랗지만 동양적인 눈매를 가졌으며 하얀 피부는 짙은 눈썹을 돋보이게 해, 차가우면서 섹시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고 있다.

또한 동그랗고 큰 눈은 전체적으로 귀여우면서 동안의 느낌을 주고 있다. 앳된 얼굴과는 달리 그녀는 늘씬한 키와 50kg 이하의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사진 속에서 보여진 S라인의 몸매는 건강미 넘치는 여성스러움까지 보여주고 있다.

이래저래 중국의 청순글래머라는 평가가 나올 수밖에 없다.

   
▲ 중국 여고생 인형 외모 ‘왕지아인’
한마디로 왕지아인은 서구적인 마스크를 가졌다는 평가다. 눈, 코, 입 시원시원한 이목구비와 8등신은 되어 보이는 늘씬한 몸매, 미끈한 각선미는 누가 뭐래도 스타일리쉬하다.

사진= 중국 여고생 인형 외모 ‘왕지아인’ / 왕지아인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