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SK D&D ‘2011 경향하우징페어∙하우징브랜드페어’참가

다양한 공법의 2011년형 ‘스카이홈’ 첫 선

김관식 기자 기자  2011.02.17 10:13:1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SK D&D(대표 안재현)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1 경향하우징페어∙하우징브랜드페어’에 참가한다.

SK D&D는 이번 건축박람회에서 자사의 친환경 단독주택 브랜드 ‘스카이홈(SKYHOME)’의 부스를 마련하고 2011년형 신주택모델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SK D&D는 지난 1년간 ‘스카이홈’을 통해 단독주택시장의 성장 가능성을 판단하고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스카이홈은 기존 한정적이었던 상품모델에서 벗어나 올해부터는 목조·RC(Reinforced Concrete)·스틸 등 다양한 공법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장 내 스카이홈의 홍보부스에서는 기존 상품과 함께 2011년 신주택상품 18개 모델이 공개되며, 조감도 및 평면도, 모형 등이 들어설 전시공간이 조성된다.

또한 소비자들이 직접 모델하우스에 가보지 않아도 실제 상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3D 프로그램을 활용한 상품소개공간이 구성된다.

SK D&D 안재현 사장은 “지난 1년간 스카이홈은 차별화된 상품개발과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고객들에게 신뢰받는 주택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이번 박람회를 통해 예비 수요자들에게 스카이홈의 우수성을 알리는 한편 친환경 주택개발을 위한 정보 교류의 장이 마련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SK D&D의 스카이홈은 상품설계단계부터 인허가 부분까지 확인해주는 토탈솔루션(Total Solution)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입주 이후에는 확실한 A/S를 통해 고객이 안심할 수 있는 주거 생활이 가능하도록 한 신개념 단독주택 브랜드다.

문의: 1599-2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