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CGV, <만추> 현빈∙탕웨이 의상 소품 25종 쏜다

박유니 기자 기자  2011.02.16 08:09:4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CGV는 17일 개봉 예정작인 <만추>의 의상 소품을 경매하는 ‘무비옥션’(Movie Auction) 이벤트를 개최한다.

본 이벤트는 <만추> 주인공인 현빈과 탕웨이의 의상소품 총 25종을 CGV에서 단독 경매하는 행사로, 극중에 나오는 의상소품들 대부분이 출품되었다. 특히 포스터 컷에서 만나볼 수 있는 탕웨이의 카멜색 롱 트렌치 코트와 파란색 가방, 녹색의 빈티지풍 스카프와 현빈이 착용한 연회색 모직 바지, 갈색 구두, 손목 시계 등이 눈길을 끈다.

CGV 무비옥션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CGV 홈페이지(www.cgv.co.kr)에 접속해 <만추>를 예매한 후, 2월 27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고자 하는 의상소품 번호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예매 티켓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3월 3일(목) 홈페이지 내 당첨자 게시판에 고지될 예정.

한편, CGV는 <만추>를 극장에서 현장 발매하는 나홀로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총 1만 명에게 현빈∙탕웨이의 싸인 포스터를 선사할 예정이다. 여성 고객에게는 현빈 싸인 포스터가, 남성 고객은 탕웨이 싸인 포스터가 증정된다.

<만추>는 남편을 살해한 후 감옥에서 옥살이 하던 여자가 7년 만에 외출을 허락 받고 도망 중인 남자를 우연히 만나 미국 시애틀에서 3일 동안 벌이는 시한부 사랑을 그린 작품으로, 제61회 베를린영화제 포럼 섹션에 공식 초청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