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삼국지천'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시작

유저 의견 반영, 완성도 높은 게임성 사전 체험 가능

김병호 기자 기자  2011.02.15 19:46:3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한빛소프트(047080)는 15일부터 위대한 전장의 서막 '삼국지천' 의 클라이언트를 사전 배포한다.

오는 18일부터 시작되는 사전 공개서비스(Pre-OBT)는 22일로 예정된 공개서비스(OBT)를 앞두고 이용자 분산과 유저들의 접속 편의성 등을 고려해 진행하는 것으로 지난 3차 비공개 테스트(CBT)와 VIP 유저 초청전에서 얻은 유저 의견을 충분히 반영해 보다 발전되고 완성된 게임성을 사전에 체험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는 이번 기회를 통해 공개서비스 이전 유저의 편의성을 최대한 고려해 점검을 마무리함으로써, 개선된 게임 플레이를 검증하고, 안정적인 공개서비스를 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3일간 사전에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와 아이폰4를 각각 3명씩, 총 6명에게 선물한다.

또한 PC방에서 사전 공개서비스(Pre-OBT)를 체험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PC방에서 제공되는 총 8장의 영웅 및 군주 카드를 모으면 명품 명함 지갑과 레어 아이템을 제공하고, PC방에서 출석 체크, 플레이타임 기록, 일정 레벨 달성 등 간단한 미션을 수행한 유저 300명에게 문화상품권 3만원권을 선물한다.

이 밖에 공개서비스(OBT) 이후에 PC방에서 '삼국지천'을 플레이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삼국지천' 포인트를 시간당 적립해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8일 사전 공개서비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서비스 체제에 돌입하는 위대한 전장의 서막 '삼국지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three.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