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대표 정운호, www.thefaceshop.com)은 올겨울 주력제품으로 단기간에 피부주름과 탄력을 개선해주는 주름개선 4주 집중 프로그램 앰플인 ‘링클스탑 인텐시브 나이트 앰플( 24ml /16,900원)’을 출시했다.
주름개선 물질인 ‘아데노신(Adenosine)’과 캐비어 추출물은 주름개선 효과와 함께 손상된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 주며, 효모 추출물과 비타민 B3가 피부톤을 고르고 투명하게 가꾸어 준다.
또 낫또 추출물과 니아신아마이드 등으로 구성된 차별화된 고보습 시스템이 강력한 보습 작용을 한다.
밤에 이뤄지는 피부세포의 재생을 도와 낮에 생긴 피부손상과 주름을 효과적으로 완화해 준다.
피부세포 정상화 주기인 28일(4주)에 맞춰 한 주에 한 개씩 총 4개의 앰플을 사용하도록 구성되어 있다.
더페이스샵 상품본부 조윤행 이사는 “이 제품은 피부에 고농축 영양성분을 전달함으로써 비교적 단기간에 주름과 피부결을 개선해주는 것이 특징이며 피부가 건조하고 탄력이 떨어질 때 사용하면 효과적”이라고 밝혔다.
“또 이제품은 특성상 중요한 인터뷰를 앞둔 취업 준비생부터 중요한 만남을 앞둔 20~30대 미혼에서 40대 중년층까지 연령 구분 없이 폭넓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더페이스샵은 ‘링클스탑 인텐시브 나이트 앰플’을 소재로 권상우와 고소영이 함께 출연하는 새로운 겨울 CF를 11월 초에 선보인다. (소비자문의: 080-050-3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