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원웅그룹 회장단 및 정부인사 방문

박광선 기자 기자  2006.10.26 10:30:0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대만 최고의 건설기업인 원웅그룹 회장단 일행이 LG전자를 방문해 홈네트워크 기술과 시스템 에어컨에 관한 협력방안을 논의했다.

짜오 텅 시옹(趙藤雄:조등웅) 원웅그룹 회장을 비롯해 대만 정부기관 관 계자, 기자단 등 일행 70여명은 25일 LG전자 홈넷시스템이 설치된 주택 문화관과 아파트를 방문해 LG 홈넷과 시스템 에어컨을 시연해 보고 LG 홈넷 버스도 관람했다.

원웅그룹 방문단 일행은 또 이 날 트윈타워에서 LG전자 DA 해외 마케 팅담당 황재일 부사장, 에어컨 해외마케팅팀 강용진 상무, 리빙 해외마케팅 팀 황경석 상무, 냉장고/세탁기 해외마케팅팀 박재유 상무 등이 참석한 가운데 LG의 홈네트워크 및 시스템에어컨 사업에 대해 소개받고 상호 사업 협력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원웅그룹은 현재 대만에서 ‘유시티(U-City)’로 불리는 3,000가구 규모의 미래 주택단지 건설 프로젝트를 진행중이며, LG의 홈네트워크 및 시스템 에어컨, 빌트인 분야 앞선 기술을 참관하고 이를 대만 내에 접목하기 위해 방문했다.

사진설명

대만 건설기업인 원웅그룹 회장단 일행 70여명이 LG전자 홈넷시스템이 설치된 주택문화관을 방문해 LG홈넷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우측 두번째가 짜오 텅 시옹(趙藤雄:조등웅) 원웅그룹 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