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심혈관질환 위험도, 바이엘 ‘러브하트’에서 확인하세요

조민경 기자 기자  2011.02.15 11:36:5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바이엘 헬스케어(이하 바이엘)가 심혈관질환에 대한 종합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 ‘러브하트’(www.loveheart.co.kr) 오픈을 기념해 2주간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웹사이트 ‘러브하트’는 국내 성인의 주요 사망원인 중 하나인 심혈관질환의 증상과 예방법에 대한 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개설됐다.

이번 러브하트 웹사이트 오픈 기념 온라인 이벤트는 심혈관건강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웹사이트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자신의 심혈관질환 위험도를 확인하고, 심혈관 건강다짐을 댓글로 올려 공유하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바이엘 헬스케어는 심혈관질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 '러브하트'를 개설하고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이엘은 이번 오픈 이벤트 참여자 수와 연계해 최대 500만원의 매칭 펀드를 차범근 축구교실에 전달할 예정이다. 바이엘은 지난 1999년부터 차범근 축구교실을 통해 어려운 가정환경에 처한 축구 꿈나무들이 꾸준히 축구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바이엘 심혈관계의약품 사업부 김준일 책임자는 “심장마비, 뇌졸중 등 심혈관질환으로 인한 사망률과 진료비가 높은 우리나라에서 러브하트가 심혈관질환 예방에 보탬이 되길 기대한다”며 “많은 사람들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심혈관질환 예방을 위한 방법을 확인하고 저소득층 축구 꿈나무도 지원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