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미오, 내비게이션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이벤트 실시

김민주 기자 기자  2011.02.15 11:28:0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미오테크놀로지 코리아(대표 권오승)가 봄을 맞이해 오는 28일까지 최신 내비게이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나들이 인파가 증가하는 봄을 대비해 내비게이션을 장만하려는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15일부터 28일까지 미오테크놀로지 코리아의 컬러 내비게이션 ‘미오 S450’과 ‘미오 S550’ 모델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2만5000원 상당의 프리무브(Free Moov) 거치대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미오테크놀로지 코리아가 최근 선보인 ‘미오 S450’과 ‘미오 S550’은 투톤 디자인의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기존 내비게이션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화이트나 메탈릭 핑크 색상을 적용해 차량 내 인테리어에 민감한 젊은 층이나 여성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4인치 대의 콤팩트한 화면 크기로 전방의 시야를 크게 가리지 않아 초보 운전자들에게도 부담이 적으며, 내장형 배터리를 채택해 야외 나들이 중에도 추가 전원 공급 없이 차 안팎에서 2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다. 전자지도는 소비자들의 취향에 따라 종류를 선택할 수 있도록 S450에는 아틀란맵을, S550에는 지니맵을 탑재했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미오의 프리무브 거치대는 회전형 관절을 적용해 360도 자유자재로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최장 32cm까지 길이를 연장할 수 있다. 겔타입의 실링 소재를 적용한 흡착판은 앞 유리뿐 아니라 대시보드에도 부착할 수 있어 운전자가 원하는 곳이라면 차량 내 어디든 내비게이션을 위치시킬 수 있다.

아이폰용 내비게이션 거치대인 미오 GPS 카킷 구매 고객을 위한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애플(Apple)사의 정식 인증을 받은 미오 GPS 카킷(GPS Car Kit)은 GPS 수신칩을 내장해 아이폰은 물론 아이팟터치까지 내비게이션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세계 유일의 GPS 차량 거치대다. 아이폰 배터리 충전, 고성능 스피커, 블루투스 핸즈프리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액세서리로, 행사 기간 동안 미오 GPS 카킷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컬러풀한 디자인의 소니 헤드폰(MDR-ZX100)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15일)부터 28일까지 미오 공식 쇼핑몰인 미오샵(www.mio-shop.co.kr)과 G마켓, 옥션, 11번가에서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며,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미오테크놀로지 코리아 홈페이지(http://kr.mi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