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지수 2000P, 당신만 못 먹었다

이은정 기자 기자  2011.02.15 10:48:3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외국인이 닷새 만에 매수세로 돌아서며 코스피가 2010선을 되찾았다.

다시 2010선을 회복한 지금을 놓쳐선 안 된다. 

한달 전 2100선을 돌파하는 지수를 바라보며 남들 다 수익 날 때 나만 우물쭈물하다 미처 총알을 쏠 기회를 놓쳤다면 바로 지금이 명중시킬 타이밍이다.

과녁 정가운데에 총알을 맞출 수 있는 방법을 당신은 아는가? 그 정답은 바로 최대한 가까이 가서 쏘면 되는 것이다.

당신의 소중한 총알이 정중앙에 꽂힐 수 있도록 과녁에 최대한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도와주는 전문가가 엑스원(www.x1.co.kr) 에 등장하였다.

전쟁 같은 주식시장에서 14년, 달인의 경지에 오른 엑스원(www.x1.co.kr)의 “전투개미”는 공개 방송 단 하루 만에 20%의 수익률을 달성하였다.

무료 공개종목으로 아토, 쎌바이오텍, 삼익악기, 퍼스텍을 추천한 전투개미는 공개방송이라는 특성상 참여 회원 모두의 입맛에 맞는 종목을 추천해야 하는 단점에도 불구하고 방송 단 하루 만에 높은 수익률을 달성하며 FM투자의 정석을 보여주는 엘리트 전문의 면모를 과시하였다.

오늘 공개방송에서도 당신 계좌를 불려줄 효자 종목을 공짜로 알려줄 예정이다. 정기예금 연 금리가 5%라면 단 한 시간에 그 4배를 벌 수 있는 기회가 당신 앞에 있다. 이 기회를 잡을지 말지는 당신 선택이다.

단 한가지 진실은 남겨둔 총알들을 지금 쓰지 못한다면 다시는 이런 기회가 돌아오지 않는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