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교원L&C, 제 19회 코엑스 베이비 페어 참가

박유니 기자 기자  2011.02.15 10:00:0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교원L&C(대표 장평순)가 17일부터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19회 서울 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코엑스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코엑스 베이비페어는 웨딩페어, 채용박람회와 더불어 국내 3대 전시 박람회로서, 국내외 160개 업체가 참가하며 11만명(2010년 8월 기준)이 넘는 관람객이 찾는 대규모 전시회다. 

교원L&C는 이번 코엑스 베이비페어에서 환경가전(웰스정수기, 와우비데, 와우연수기, 와우음식물처리기, 휴런공기청정기)과 건강가전(웰큐 어깨마사지기, 발마사지기)을 비롯한 뷰티제품(마무화장품, 한방화장품 고스란히 담을 예, 피부마사지기 퓨레스)을 전시하고,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룰렛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전시회 기간 중 교원L&C 온라인 커뮤니티 ‘아이사랑 인연사랑’ (cafe.naver.com/withlc)에 회원 가입한 고객과 후기를 남겨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응모권 추첨을 통해 유모차, 마무아토프리세트, 보리차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마련된다. 또, 제품 구입 고객에게 스테인레스 물병과 교원 솔루토이 영어공부탁상, 수면팩, 클렌저 등을 무료로 증정하며, 부스를 방문하여 제품 상담만 받아도 흑초와 물티슈를 증정한다. 

교원L&C 마케팅팀 김두한 팀장은 “고객들이 최적의 환경에서 제품을 충분히 둘러보고 편안한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수유실과 이벤트홀이 근접한 20부스 규모의 행사장을 준비했다”며, “임신, 출산, 육아에 관심이 높은 고객들의 많은 성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