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캘러웨이골프, ‘보물섬 페스티벌’ 실시

전훈식 기자 기자  2011.02.14 14:18:0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캘러웨이골프는 14일부터 4월17일까지 약 두 달간 드라이버 대축제 ‘보물섬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캘러웨이골프는 14일부터 약 두 달간 드라이버 축제 '보물선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보물섬 페스티벌은 2011년형 드라이버인 디아블로 옥테인·레가시 에이펙스·레이저 호크 구매 시 적립되는 포인트로 세 가지 보물(사은품 및 서비스)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첫 번째 보물 이벤트는 ‘포인트몰’에서 적립 포인트로 액세서리를 추가로 받는 혜택이 있다. 해당 드라이버 구매 후 홈페이지에 A/S 연장등록을 하면 최대 8만점의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회원 1인당 드라이버 2개까지만 지급되는 포인트는 자사 포인트몰(ti.callawaygolfkorea.co.kr)에서 액세서리 아이템을 구입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두 번째 보물 이벤트는 ‘리샤프팅 서비스’로 샤프트 스펙이 사용자에게 맞지 않는다면 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기회다. 첫 번째와 동일한 방법으로 A/S 연장 등록을 마친 상태에서 고객센터(02-3218-1980)를 통해 샤프트 교체를 신청하면 되며 1인 1회에 한해 제공된다. 총 2종(S·R) 샤프트 중 원하는 것으로 교체 가능하며 4월8일까지 등록 고객에 한해 5월31일까지 리샤프팅 서비스를 신청하면 된다.

세 번째 보물은 드라이버 사용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우수 후기 추첨’ 이벤트로 블로그나 카페에 올린 후 해당 URL을 해당 이벤트 페이지(http://www.callawaygolfkorea.co.kr/press/promotion/promotion_list.aspx)에서 응모하면 된다. 총 38명의 당첨자에게 골프백 세트와 클럽, 모자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4월26일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