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에너지드링크 마크, 스카이오픈 2011 제품협찬

이은정 기자 기자  2011.02.14 11:41:3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에너지드링크 마크(Mark)는 하이원리조트가 주최한 ‘하이원 스카이오픈 2011대회’에 제품협찬을 해 많은 호응을 얻었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린 ‘하이원 스카이오픈 2011대회’는 총 상금 1,230만원의 아마추어대회 최고 상금 규모와 함께 가장 박진감 넘치는 기술을 구사할 수 있는 빅에어(일정 높이의 도약대에서 점프한 뒤 다양한 공중 묘기를 선보이는 기술)종목으로 진행돼 많은 동호인들의 관심을 끌었다. 

대회에 참가한 140명의 순수 아마추어 선수들은 저마다 화려한 기술과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하며 프로선수 뺨치는 다양한 기량을 선보여 관중들의 뜨거운 환호와 탄성을 자아냈다. 

스노보드부문 1위에는 남자부 이승혁(31)선수·여자부 김금미(33)선수가, 프리스타일 스키부문에는 남자부 김종헌(26)선수·여자부 박희진(33)선수가 각각 우승의 영예를 차지했다. 

한편 이번 대회는 프로라이더들의 화려한 라이딩 퍼포먼스와 DJ KOO(가수 구준엽)와 함께하는 클럽 댄스파티와 에너지드링크 ‘마크(Mark)’ 시음행사 등이 마련돼 더욱 즐겁고 신나는 대회가 됐다. 

시음행사를 진행한 '마크(Mark)'는 삼성제약에서 제조한 에너지드링크로 육체 피로와 정신적 스트레스로 무기력해지기 쉬운 현대인들의 지친 일상에 활력과 힘을 불어넣어 줄 수 있는 기존의 음료보다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에너지드링크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