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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성ITX, '2월 컨택센터 CS전문매니저 QAM과정' 교육

김병호 기자 기자  2011.02.11 18:25: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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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효성ITX는 오는 16일부터 '컨택센터 CS전문매니저 QAM과정'에 대한 공개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실시되는 2월 컨택센터 CS전문매니저 QAM교육과정은 컨택센터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필요한 컨택센터 서비스 품질기법 및 서비스 향상기법들을 바탕으로 고객만족 실천 중심의 프로세스를 실행 방향을 제시한다.

또한 이번 교육과정은 오는 16일부터 17일 양일간 실시되며 경력 QAA, 교육/QA팀장, 상담실무 관리자, 콜센터 통화품질 책임자 등을 대상으로 효성ITX본사 1층 대교육장에서 실시될 예정이다.

특히, 고객만족 트랜드 이해와 컨택센터에서 현재 이슈화된 통화품질 VOC관계를 이해하고 보다 실질적인 업무에 적용할 수 있는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

한편,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교육사업팀 백은선 CS/TM컨설턴트 20-2102-8518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