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정준호 이하정 신혼집 화제…유엔빌리지 내 최고급빌라 뭐 있나?

최서준 기자 기자  2011.02.11 16:59:48

기사프린트

   
▲ 정준호 이하정 신혼집이 화제다.
[프라임경제] 배우 정준호와 아나운서 이하정의 신혼집이 세간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장소부터 가격까지 초미의 관심사다.

11일 부동산 업계와 일부 언론보도 등에 따르면 정준호와 이하정은 30억원 상당의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UN빌리지 내 고급빌라에 신혼집을 마련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지 부동산 업계에 따르면, ‘고가 빌라촌’ UN빌리지로 대표되는 한남동 일대는 각국 대사와 영사를 포함한 외교관들, 글로벌 합작회사 대표 등이 많이 거주하고 있다.

누리꾼들 사이에선 정준호와 이하정의 한남동 신혼집이 화제를 모으면서, 유엔빌리지 내에  어떤 최고급 빌라들이 건축돼 있는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부동산 관계자들의 말을 종합하면, 유엔빌리지는 세계 각국의 외교 공관들이 거주하고 있으며 글로벌 기업의 총수들도 거주 중이다.

유엔빌리지 내 많은 고급빌라 가운데 가장 유명한 빌라로는 H하우스, R하우스 K하우스 등이 있다.

이들 빌라는 외관에서부터 유럽풍의 성곽을 떠올릴만큼 웅장하게 장식돼 있으며 내부 역시도 최고급으로 인테리어 돼 있다.

특히 K하우스는 가든 하우스, 프라임하우스, 뷰하우스, 팬트하우스 4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와 관련 부동산 업계 관계자는 “마치 유럽의 고성에 있는듯한 느낌을 주고 있다”면서 “보안과 주차, 생활편의 모든 면에서 최고를 달리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정준호-이하정 커플의 신혼집으로 알려진 한남동 유엔빌리지 내 모 빌라. 사진 속 건물 일부는 기사내용과 관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