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로한, 유저 간담회 'Bravo Rohan' 17일 개최

김병호 기자 기자  2011.02.11 16:11:4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YNK KOREA(대표 김학준)는 YNK GAMES(대표 윤영석)가 개발한 시스템홀릭 온라인 '로한'이 유저 15명을 초청해 로한 개발팀, 로한 GM 등과 함께 하는 유저 간담회 '브라보 로한(Bravo Rohan)'을 오는 17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7일 시스템 홀릭 온라인 '로한'이 5년만에 유저들과의 소통의 장을 마련한다.
YNK KOREA는 오는 17일 서초동 YNK본사에서 올해 로한 개발 및 운영 비전을 공유하고, 2월 중 새롭게 선보일 게임 콘텐츠 소개 등으로 유저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이번 '브라보 로한' 유저 간담회는 오는 15일 화요일까지 간담회 참여 이유, 캐릭터명, 레벨 등을 적어 일대 일 문의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응모한 유저 중 추첨으로 선정된 15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히 유저들은 로한 개발팀장, 로한 GM과 함께 신규 콘텐츠 체험, 질의 응답 행사에 참여해 올해 새롭게 선보일 로한에 대한 다양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YNK KOREA 이동준 로한사업스튜디오장은 "그 동안 로한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유저들에게 감사드린다"며 "5년만에 로한팀과 유저가 함께하는 시간을 갖게된 만큼, 유저들의 큰 관심 부탁드리며 향후 유저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자리를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로한' 홈페이지(www.rohan.co.kr)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