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그랑메르' 시크릿과 함께, 두번째 이야기 공개

김병호 기자 기자  2011.02.11 15:33:2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 047080)는 11일 대국민 낚시프로젝트 '그랑메르'의 두 번째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한빛소프트는 시크릿과 함께한 '그랑메르'의 두번째 홍보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시크릿 멤버 효성과 지은이 함께 전용 컨트롤러를 이용해 '그랑메르'를 즐기며 더 좋은 아이템을 얻기 위해 게임에 푹 빠져 모습의 있는 영상이다.

앞서 공개된 홍보 영상에서는 인기 걸그룹 '시크릿'이 낚시를 하는 과정에서 능청스러운 언변과 까칠하고 도도한 꽃남 연기로 유명한 개그맨 송영길을 낚는 내용의 유쾌한 꽁트로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시크릿이 홍보 영상에서 사용하고 있는 '그랑메르' 전용 컨트롤러는 게임 기획 초기부터 함께 개발돼 진동센서에 의해서 다양한 어종에 따라 낚시의 손맛을 느낄 수 있어 사실감을 더해준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2차 홍보영상 공개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홍보모델 '시크릿'의 사진첩을 1차로 공개했다. 총 13종의 시크릿 멤버 4명마다 각자 다른 컨셉의 의상과 깜찍한한 표정으로 자신들만의 매력과 그랑메르의 매력을 잘 어필하고 있다.

지난 8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대국민 낚시 프로젝트 '그랑메르' 는 이국적인 다양한 맵 위에서 120여종의 물고기들과 사투를 벌이며 즐기는 낚시를 소재로 한 온라인 게임으로 홍보모델인 '시크릿'과 함께 인기 순항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