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체크포인트, 3D보안비전 구현제품 ‘R75’ 출시

향상된 가시성, 데이터·앱 통제, 모바일 액세스 등 가능

이욱희 기자 기자  2011.02.11 15:03:1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인터넷 보안기업 체크포인트는 소프트웨어 블레이드 아키텍처에 기반한 업계 최고의 네트워크 보안 제품의 최신 버전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체크포인트(Check Point) R75는 체크포인트의 ‘3D(차원) 보안’ 비전을 구현한 제품이다. 또 애플리케이션 컨트롤(Application Control), 사용자 인식(Identity Awareness), 데이터 유출 방지(Data Loss Protection) 및 모바일 액세스(Mobile Access) 등의 네 가지 솔루션 소프트웨어 블레이드를 새롭게 담았다.

이 신규 솔루션들은 기업들이 더 향상된 가시성과 데이터 및 웹 2.0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통제, 모바일 액세스가 가능케 했다. 더불어 기업들은 하나의 통합된 솔루션에서 다차원적인 보안을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인터넷 보안기업 체크포인트가 소프트웨어 블레이드 아키텍처에 기반한 업계 최고의 네트워크 보안 제품의 최신 버전을 출시했다.
체크포인트코리아 우청하 이사는 “체크포인트 R75는 방화벽을 하나의 통합 솔루션에서 보안 기능들을 통합시키는 멀티 기능을 갖춘 다차원적인 게이트웨이로 확장시킬 수 있다”며 “고객들은 이제 진화하는 요구와 위협에 대응하는 보안을 실행할 수 있게 됐다”고 강조했다.

이 외에도 체크포인트 R75가 갖춘 신규 또는 업데이트된 기타 소프트웨어 블레이드들도 중요한 보안 기능을 통해 고객들이 3D 보안을 쉽게 구현하고, 체크포인트 R75 보안 게이트웨이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게 한다.

우 이사는 “오늘날 기업들은 비즈니스를 안전하게 하기 위해 레이어 단계 이상의 기술이 필요하다. 기업들은 정보 보안을 강화하면서도 자신들의 니즈를 지원하는 보안 청사진을 개발할 필요가 있다”며 “체크포인트 R75는 기업들을 그러한 방향으로 이끌어 감으로써 하나의 통합 솔루션에서 3D 보안을 구현하기 위한 강력한 기초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체크포인트 R75는 시장에 곧 출시되며, 체크포인트의 기존 고객들은 추가 비용 없이 R75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