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에듀윌, 기술지원 서비스 새벽 3시까지 확대

이은정 기자 기자  2011.02.11 12:29:2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에듀윌(대표 양형남, eduwill.net)은 기술지원 서비스 시간을 새벽 3시까지 확대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그 동안 에듀윌은 매일 새벽 2시까지 이어지는 기술지원 서비스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들의 만족도가 높아 이번에 새벽 3시까지 서비스 시간을 한 시간 연장 운영하게 되었다.

온라인 동영상 강의는 PC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동영상 재생 시 발생하는 각종 오류들은 효율적 학습을 저해하는 가장 큰 요소라고 볼 수 있다. 특히 주경야독을 하는 직장인들의 학습비율이 높은 공인중개사나 주택관리사 강좌의 경우 갑작스러운 동영상 문제가 발생했을 때 바로 해결하지 못해 그날의 학습을 접어야 하는 일들이 적지 않았다.

그런 점에서 에듀윌의 기술지원 서비스는 동영상 수강 중 생기게 되는 문제들을 바로 해결해 주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새벽에도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만족도가 매우 크다. 특히 연중무휴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이러닝 학습자들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삼고 있다.

에듀윌의 야간 기술지원 서비스 상담은 주중에는 오후 9시부터 새벽 3시, 그리고 주말 및 공휴일에는 오후 5시부터 새벽 3시까지 제공되며, 주간 기술지원은 주중 오후 9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 오후 5시까지 고객센터를 통해 안내 받으면 된다.

배근수 에듀윌 고객센터 이사는 “새벽까지 기술지원을 하려면 기술 운용인력이 주간 때보다 50% 이상 더 들기 때문에 비용부담이 크긴 하지만 고객의 불편사항을 바로 해결하는 것이 더 우선되어야 한다고 생각해 서비스 시간연장을 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그 밖에도 에듀윌은 고객센터를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으며, CEO에게 고객의견을 바로 전달할 수 있는 ‘CEO 핫라인’, 고객아이디어 제안 코너, ‘1대1 학습질문’ 심야운영 등을 통해 고객만족 서비스 제공에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