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정준호 이하정 신혼집 위치한 UN빌리지 최고급 빌라 어떤 곳?

최서준 기자 기자  2011.02.11 11:27:56

기사프린트

   
▲ 사진=정준호-이하정 커플의 신혼집으로 알려진 한남동 유엔빌리지 내 모 빌라. 사진 속 건물 일부는 기사내용과 관계없음.
[프라임경제] 배우 정준호와 아나운서 이하정의 신혼집이 세간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장소부터 가격까지 초미의 관심사다.

11일 부동산 업계와 일부 언론보도 등에 따르면 정준호와 이하정은 30억원 상당의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UN빌리지 내 고급빌라에 신혼집을 마련한 것으로 알려졌다.

정준호와 이하정이 살게 될 신혼집이 있는 유엔빌리지는 굉장히 유명한 고급빌라 밀집지역으로 이곳은 세계각국의 외교공관들이 있으며, 글로벌 기업의 총수들이 거주 중이다.

특히 한강조망권을 확보하고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는데, 일부 빌라의 경우 실내 인테리어가 유럽의 궁전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 연예인이 많이 사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효리, 김태희, 수애, 이영애 등 스타 연예인들이 살고 있다.

◆ ‘소수의 선택된 분들만 즐긴다’ = 서울의 중심으로 꼽히는 한남동 내 유엔 빌리지는 한강과 남산의 아름다운 경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부동산 업계 한 관계자는 “고품격 문화생활과 안락한 휴식을 함께 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주거공간이 분명하다”고 전했다.

주도로에 접하고 있어 ‘신속하고 편리한’ 진출입이 사계절 가능하다는 장점과 함께, 평탄한 대지 위에 건축돼 있어 안정감이 있는 주거단지로 손꼽히고 있다고 부동산 전문가들은 입을 모은다.

유명 백화점과 특급호텔까지 이웃하고 있어 ‘편리하고 품격있는’ 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도 정평이 나 있다. 유엔빌리지는 지난 2005년 표준주택 공식가격 1위에 빛나는 최고의 주거지역으로 선택되기도 했다.

지역 부동산 한 관계자는 “소수의 선택된 분들만 즐길 수 있는 강북 속의 강남생활을 경험할 수 곳”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