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IT 분야의 마케팅/판매 전문업체인 (주)코윈스(대표이사 심현도,www.cowins.co.kr)는 오는 28일(토)부터 6개월간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5시까지, 강남구 잠원동 소재 코윈스 서울 사무소(서울 서초구 잠원동 소재)에서, 상품 판매에 곤란을 겪고 있는 IT 전문업체와 일반 제조업체를 대상으로 심현도 대표가 직접 무료 마케팅 컨설팅을 실시한다.
(주)코윈스는 의뢰업체의 컨설팅 의뢰가 들어오면, 해당업체의 회사소개서와 상품소개서를 접수받은 뒤, 기본적인 분석을 마치고, 컨설팅 가능한 시간을 잡아 본격적인 무료 컨설팅을 실시할 계획이다.
(주)코윈스의 심현도 대표이사는 “마케팅/판매 전문업체인 코윈스를 창업해 1년간 경영한 결과 많은 제조업체들이 마케팅에 대한 이해의 바탕이 약하고 온라인 판매 비중이 갈수록 높아져 온라인과 오프라인 마케팅에 대해 혼란스러워 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면서, 이들의 전략과 기법, 사례 등을 소개해줌으로써 제조업체를 돕고자 한다”고 말했다.
(주)코윈스는 실제적으로 마케팅에 필요한 기초자료 제작 방식에서 시장조사, 목표시장 설정, 종합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 판매 채널 전략 수립, 가격 전략 수립, 광고/홍보/판촉/전시/이벤트 기법 등 온라인/오프라인 상에서 당장 활용할 수 있는 실전 마케팅에 대해 업체당 2시간씩, 1주일에 3개 업체를 무료 컨설팅 할 계획이다.
희망업체는 회사소개서/상품소개서를 접수하면 컨설팅 일정 확인후 컨설팅을 시행해준다. 접수처는 서울사무소 전화 : 542- 8611~2, 8617, 평촌 본사 전화 : (031) 388-9093
(주)코윈스는 지난 1년 동안, KOSDAQ 상장업체인 비티씨정보통신, 에이텍, 장미디어인터랙티브 외에도 3R SOFT, 이지씨앤씨, 디비코, 디지털존, 코디아, 코발트테크놀로지, 데이시스템, 팝스포유 등 많은 업체들의 마케팅을 담당해 왔다.
(주)코윈스의 심현도 대표는 1963년생으로 월간마이크로소프트웨어 기자와 가산전자 마케팅 팀장/영업팀장을 거쳐, (주)시그마컴 공동창업자로 2년 9개월만에 KOSDAQ 등록을 경험하였고, 이후 전자신문인터넷 사업본부장으로 재직한 바 있으며, 현재 (주)코윈스 대표이사로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