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동서식품, 통합 브랜드 사이트 ‘마이 맥심’ 오픈

조민경 기자 기자  2011.02.10 18:04:5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동서식품(주)(대표 이창환)이 올해로 31주년을 맞은 대표 브랜드 ‘맥심’의 통합 브랜드 사이트 ‘마이 맥심’(www.mymaxim.co.kr)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마이 맥심 사이트는 맥심 브랜드의 역사와 메시지, 광고 등에 대한 정보뿐 아니라 ‘맥심 그랑누아’, ‘맥심 티오피’ 사이트와 연계되는 허브 사이트로 운영된다. 추후에는 맥심 전체 광고와 이벤트도 확인할 수 있으며 맥심과 커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공간으로 꾸며나갈 계획이다.

   
동서식품 맥심이 선보인 통합 브랜드 사이트 '마이 맥심'.
동서식품은 이번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회원 가입 이벤트’, ‘커피 원두를 찾아라’, ‘맥심 홍보대사 되기!’, ‘맥심 광고 감상평 이벤트’ 등은 오는 3월6일까지 맥심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아이폰4와 디지털카메라, 백화점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동서식품 마케팅 담당 김재환 매니저는 “‘마음과 마음을 이어주는 향기’라는 콘셉트로 통합 사이트를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좋은 품질과 맛으로 그 기대에 부응하는 맥심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