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K2, 현빈 앞세운 ‘2011 S/S 시즌 화보’ 공개

조민경 기자 기자  2011.02.10 17:20:5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K2(대표 정영훈)가 10일 전속모델인 현빈이 함께한 K2 2011 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K2는 올 시즌 ‘심플&샤프(Simple & sharp)’ 콘셉트를 표방해 블루, 오렌지, 그린 컬러 중심의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새롭게 신설된 클라이밍 라인은 컬러의 조합과 배치 등 하나하나 공을 들여 디자인한 것으로 인체공학적 패턴을 고려하면서도 고급스러움과 심플함을 추구했다. 

   
K2의 2011 S/S 시즌 화보.
이번 화보에서 현빈은 ‘시크릿가든’ 김주원의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떠올리게 하는 시크한 포즈와 표정으로 K2의 ‘심플&샤프(Simple & sharp)’ 콘셉트를 잘 표현해 패션 아이콘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K2 브랜드마케팅팀 정용재 팀장은 “현빈이 연기했던 ‘시크릿가든’ 김주원의 스타일이 이번 시즌 K2트랜드와 절묘하게 맞아 떨어져 이번 콘셉트를 표현하는데 더욱 수월했던 것 같다”며 “이번 화보로 스타일리시함이 강조돼 대중들에게 좀 더 친근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K2는 앞으로 아웃도어 마니아들과 전문가뿐 아니라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대중브랜드로서 자리잡아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K2는 이번 시즌 전문 산악인을 위한 익스트림 라인과 중장기 산행에 필요한 제품군인 트래킹 라인, 스포츠 레저 활동을 위한 액티브라인을 선보인다. 또 바이커들을 위한 액트바이크라인, 캐주얼 멀티웨어인 컴포트 라인, 트래블 제품군인 크루즈 라인에 클라이밍 라인을 더해 토탈 아웃도어 브랜드로 변신을 시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