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아워홈 레스토랑, “졸업·입학 선물 드려요”

조민경 기자 기자  2011.02.10 14:48:5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아워홈(대표 이승우)이 현재 운영 중인 외시업장에서 졸업·입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서울 역삼동 GS타워에 위치한 아시안 뷔페 레스토랑 ‘실크스파이스’는 오는 13일까지 졸업·입학생 당사자에 한해 동아시아 정통요리를 무료로 제공한다. 우리 입맛에 맞게 순화시킨 태국식 수프 ‘똠양꿍’과 게 요리 ‘푸 팟 퐁커리’ 등을 졸업과 입학을 맞은 학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영등포타임스퀘어 내 인터내셔벌 뷔페 ‘오리옥스’도 오는 12일과 13일, 이틀간 졸업·입학생들에게 일식, 중식, 한식 등 각국의 뷔페요리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일식레스토랑 키사라는 졸업·입학 대상 고객에 한해 1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며 중식당 케세이호는 5가지 이상으로 구성된 중국 정통 코스요리를 3~4만원대의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아워홈 외식업장들은 가족과 친구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한식당 ‘사랑채’는 졸업·입학생 동반 고객에게 궁중 코스요리를 50%, 그 외 정식들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주중에 오리옥스를 방문하는 졸업·입학생 동반 고객 또한 30%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아워홈 레스토랑에서 모임을 가진 사진과 후기를 블로그나 트위터에 올린 후 이를 아워홈 다이닝 홈페이지(www.ourhomhospotality.com)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호텔이용권, 외식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