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연인과 데이트도 즐기고, 선물도 받고

발렌타인데이 이벤트…갤럭시탭․수제초콜릿 제공 등 다양

이호 객원기자 기자  2011.02.10 14:30:3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2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연인을 겨냥한 이벤트가 풍성하다.

   
 
젤라또 아이스크림& 커피전문점 ‘카페 띠아모’는 2월14일까지 카페 띠아모 제품 구입 후 받은 구매 영수증에 출력된 행운번호로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젤라또카페 띠아모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이벤트란에 영수증 행운번호를 입력하면 추첨 후 1등 당첨자 한 명에게 갤럭시탭, 2등 당첨자 두 명에게는 닌텐도 위핏 플러스(wii fit plus), 3등 10명에게는 아이리버 손난로, 4등 30명에게는 띠아모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응모방식과 상품내용은 카페 띠아모 홈페이지 이벤트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는 2월 17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상품은 해당 행운번호가 적힌 응모 영수증을 지참하면 수령할 수 있다. 

카페 띠아모의 본사 관계자는 “사랑하는 사람과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있는 선물로 특별히 준비했다”며 “띠아모로 인해 연인들이 더욱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세계맥주전문점 와바도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직영점별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서초직영점은 10일부터 14일까지 싱하세트 구매시 수제초콜릿을 증정한다. 또한 머드쉐이크초콜릿 금액 할인(5000원), 14일 당일에는 연인테이블 머드쉐이크 초콜릿 1병 무료 증정 등도 마련되어 있다.

양재직영점은 14일 당일 저녁시간대에 방문한 연인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베스트 커플상 1명에게는 지마도르 데낄라를, 환상의 커플상 1명에게는 잭다니엘(中)을 무료로 제공한다.

역삼직영점도 발렌타인데이 당일에 쵸코릿을 예쁘게 포장해 매장을 방문한 모든 남성들에게 양주상품권이 들어있는 쵸코릿을 선물한다. 상품권 사용일은 3월 14일 화이트 데이에 여성분과 동행시 사용이 가능하다.

홍대직영점은 10일부터 28일까지 ‘WABAR를 뽑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트 메뉴 주문시 5개의 알파벳 초콜릿을 선택해 ‘WABAR’를 만들면 조니워커블랙이나 정통모듬소시지 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WABAR’를 뽑지 않더라도 5개의 조합이 일정한 단어를 표현하게 되면 마른안주류 등도 제공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