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발렌타인데이, 외로운 솔로부대는 르페몰로 모여라

김민주 기자 기자  2011.02.10 08:32:1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엠코르셋㈜(대표 문영우)의 온라인 이너웨어 쇼핑몰 르페몰에서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외로운 솔로들을 위한 알짜이벤트를 진행한다.

르페몰은 르페, 미싱도로시, 원더브라 등 이너웨어 브랜드 전문 온라인 쇼핑몰로, 현재 각 브랜드마다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르페에서는 여성 솔로들을 위해 최고 2만원까지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지급해 브라팬티 10종 세트를 5만99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인기 누디 풀세트 구매시 팬티 사이즈에 맞춰 고급 면 파자마 바지를 증정한다. 르페의 누디 브라팬티는 완벽한 노라인 실루엣을 연출해줘 여성들의 끊임없는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

한편, 세계적 언더웨어 원더브라의 경우 풀세트 구매시 인기 브랜드의 마스카라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 외 다른 브랜드에서도 각 상품별 다양한 선물 증정 및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발렌타인데이를 지나 2월말까지 진행되며, 증정되는 상품 소진 시 이벤트가 종료되기 때문에 서두르지 않으면 혜택을 받지 못할 수 있다.

엠코르셋의 마케팅팀 신우현 팀장은 “매년 발렌타인데이 같은 기념일이 되면 평소에 비해 매출이 20%정도 증가한다. 이는 기념일을 맞아 선물을 준비하는 커플들로 인한 것으로 보인다”며 “올해는 특별히 커플뿐만 아니라 솔로들을 위한 이벤트까지 다양하게 준비해 작년에 비해 기념일의 제품 판매율 증가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제품과 이벤트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르페몰 홈페이지(www.lefee.co.kr)나 전화(1544-6101)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