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예비부부가 만드는 특별한 결혼식의 모든 것

이은정 기자 기자  2011.02.09 16:54:3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웨딩컨설팅 10년 이상의 현장 노하우를 지닌 웨딩플래너가 직접 기획에서 진행까지 컨설팅해주는 웨딩드림(02-518-0128)과 일반예식에서 하우스 웨딩 기획까지 전문가가 직접 사후 관리까지 하는 시아스타일(02-333-3688)이 오는 2월12일부터 13일(오전10시~8시까지) 양일간 노블레스 웨딩브랜드 박람회를 청담동 정석빌딩 특설 행사장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10여년간 신랑신부에게 감동적인 웨딩을 선사한 웨딩드림 김현영 대표는 웨딩의 메카 청담동에서 유명한 웨딩 컨설팅 베테랑으로 고객과의 사전상담을 통해 고객의 직업, 연애스토리, 성격 등을 파악한 후, 고객에게 가장 어울리는 감동적인 예식을 연출해왔다. 최근에는 입소문을 통해 잇따라 커플 방문자 수도 증가 추세 있으며, 철저한 고객 밀착형 사후 관리 시스템까지 도입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전문 웨딩플래너 양성 교육도 진행하고 있어 차별화된 최고의 ‘wedding party planning’을 제공해 주고 있다는 평을 얻고 있다.

이번 웨딩드림 노블레스 웨딩브랜드 박람회(www.wednara.co.kr)는 현장에서 상담만 받는 형식이 아닌 신랑신부가 함께 식사를 즐기면서 수입명품 드레스(NY브라이덜 & 필리파 수입 에프터) 피팅까지 해볼 수 있는 웨딩 파티 형식으로 진행이 될 예정이어서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30만원 상당의 화이트 드레스도 서비스로 제공할 계획이다. 더욱이 시아스타일(이지선 대표)은 기존의 일반 웨딩컨설팅 뿐만 아니라 꽃장식과 데코레이션, 하우스 웨딩까지 기획할 수 있는 곳이어서, 일반적인 웨딩플래닝과 함께 전체 예식을 준비할 수 있다.

또한, 방문자 전원에게 웃찾사 티켓은 물론 타임이벤트로 방문입장 선착순 30쌍에게 패션주얼리세트 증정 및 맛있는 케이터링까지 준비하고 있어 기존의 상담 위주의 웨딩박람회와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결혼박람회는 스튜디오 5page업그레이드 기회, 웨딩 슈즈 증정, 미니 웨딩드레스 증정, 준비금액의 최대 5%까지 현금으로 적립해주는 이벤트까지 준비하고 있어서 다양한 혜택의 장이 될 전망이다.
더욱이 예물체험전과 신혼여행(허니문)설명회까지 개최될 예정이어서 실속 있는 결혼준비의 절호의 찬스가 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