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보광훼미리마트, 전국 상품 전시회 개최

전지현 기자 기자  2011.02.09 16:41:0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보광훼미리마트는 9일부터 서울, 광주, 대구에서 전국상품전시회 ‘FamEX 2011’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전국 5400여 점포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상품전시회는 일산 KINTEX(9~12일), 광주 김대중 컨벤션센터(18일), 대구 EXCO(24~25일)에서 각각 개최된다.

이번 상품전시회는 ‘고객의 눈으로, 가족의 마음으로’를 테마로, 가맹점과 본사간의 상생과 소통을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에 따라 ▲점포별 운영력 진단과 컨설팅, 창업 상담 등을 진행하는‘소통의 장 코너’▲차별화 상품 체험, 점포운영 목표를 설정하는 ‘체험의 장 코너’등을 운영해 고객의 트렌드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차별화된 점포를 만들기 위한 코너들을 중점 운영한다.

또한 ▲상품안전관리 및 대고객 서비스를 강화하는 프로그램‘Service Up 코너’ ▲재택업무 시스템 및 최첨단 휴대용 단말기, 모바일 상품권 등을 소개하는 ‘System Up 코너’ ▲2011년 중점 상품 및 입지별 특화 점포를 소개하는 ‘Special Up 코너’를 통해 고객만족도 향상과 가맹점 점포 경영 능력을 향상시킬 정보를 제공한다.

보광훼미리마트 이용상 상품본부장은“상품전시회는 가맹점의 점포 운영과 매출 증대에 실질적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발전하는 소통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