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GM대우, '쉐보레 올란도' 출시

이용석 기자 기자  2011.02.09 16:17:2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신개념의 7인승 ALV(Active Life Vehicle) ‘쉐보레 올란도’가 9일 서울 용산 전쟁기념관 내 평화의 광장에 마련된 쉐보레 타운에서 이색적인 신차발표회를 통해 정식으로 공개됐다.

   
신개념 7인승 ALV '쉐보레 올란도'가 서울 용산 전쟁기념관 내 평화의 광장에 마련된 쉐보레 타운에서 이색적인 신차발표회를 통해 공식으로 공개됐다.

쉐보레 브랜드로 올해 한국에 출시되는 8개 신차 가운데 첫 번째 모델인 올란도는 쉐보레 브랜드의 미래를 선도할 글로벌 차량으로 매력적인 SUV스타일, 세단의 안정적인 승차감, 패밀리 밴의 넓은 공간과 실용성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국내 시장의 기존 차종 구분의 틀을 깨는 신개념 차량(ALV)이다.

쉐보레 올란도는 뛰어난 주행 성능과 전세계 신차 안전도 평가에서 최고의 안전성을 인정 받은 GM의 글로벌 준중형차 쉐보레 크루즈 아키텍쳐를 기반으로 개발됐으며, 국내을 포함, 전 세계 시장에서 쉐보레의 판매 성장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쉐보레 올란도의 차량 가격은 △LS모델 일반형 1980만원(수동변속기), 고급형 2123만원 (자동변속기) △LT모델 2305만원(자동변속기) △LTZ모델 2463만원(자동변속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