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볼보, C30 공식 페이스북 오픈

“고객 의견 귀담아 듣고,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이용석 기자 기자  2011.02.09 13:55:3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볼보코리아는 C30 D4 국내 출시에 앞서 페이스북 팬페이지(www.facebook.com/volvoc30)를 런칭한다고 9일 밝혔다.

   
볼보 C30 공식 페이스북.

볼보는 팬페이지를 통해 오는 21일 출시하는 C30 D4은 물론 현재 판매중인 C30 T5에 대한 정보도 제공한다.

이번 팬페이지에는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운 C30 해외 CF를 비롯해 차량 이미지 및 최신 뉴스 등 다양한 컨텐츠가 담겨 있다. 이 같은 다양한 내용들을 바탕으로 소비자들과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실시하고, 더욱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한다는 계획이다.

또 팬페이지 오픈 기념으로 ‘D-4 day 이벤트’가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매일 진행된다. 각 당첨자는 다음날 바로 발표되며 C30 D4 시승권, 모델카, 아이폰 액세서리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됐다.

볼보코리아 김철호 대표는 “젊은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고,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가 이에 맞는 최적의 커뮤니케이션 채널이라 판단했다”며 “앞으로 C30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고객들 의견을 귀담아 듣고, 함께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