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여성 새해소망 1위 ‘다이어트’…하지원-김사랑 몸매 따라잡으려면?

김현경 기자 기자  2011.02.09 03:15:2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많은 여성들의 새해 소망 1위, 다이어트!

외모도 경쟁력이 되는 시대가 되면서 다이어트 성공은 남녀노소 불문하고 최고의 희망사항으로 꼽힌다. 이 때문에 최고의 몸매를 자랑하는 스타들의 다이어트 노하우는 항상 관심의 대상이 된다.

최근에는 소녀시대를 비롯한 카라, 2AM창민까지 스타들의 놀라운 다이어트 식단이 공개되면서 스타들 또한 몸매 관리를 위해 부단한 노력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보여줬다.

이에 SBS E!TV 철퍼덕 하우스 시즌2<더 퀸>에서는 새해를 맞아 다이어트 특집을 선보인다. <더 퀸>에는 국가대표 보디피트니스 선수 박수희와 식단 조절로 30kg를 감량한 ‘다이어트 종결자’ 김명환이 출연해 입담을 펼쳤다.

방송에서 박수희는 신체 부위별로 ‘스타 몸매 따라잡기’ 노하우를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하지원의 탄력 있는 다리부터 김사랑의 볼륨업 가슴, 이시영의 쇄골과 이효리의 복근까지 누구나 집에서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몸매 관리 비법이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더퀸>의 진행자 백보람과 정시아는 이날 녹화에서 운동을 하는 건지, 훈련을 받는 건지 기진맥진한 모습을 보였으며 스튜디오 안에서 기괴한 비명을 질러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스타들의 몸매를 따라잡기 비법은 오는 10일 목요일밤 12시 SBS E!TV 철퍼덕 하우스 시즌2 <더 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