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담소락, 700만원 지원 창업특전 프로젝트 실시

이은정 기자 기자  2011.02.08 18:31:4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2011년 새해 창업시장이 열리면서 프랜차이즈 브랜드들도 다양한 창업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올해 창업을 계획중인 창업자들이라면 업체들이 실시하고 있는 창업이벤트를 이용하면 생각보다 소자본으로 창업할 수 있다.
 
국수&돈부리 전문점으로 유명한 담소락(www.damsorak.com)은 새해를 맞아 창업특전 프로젝트를 실시해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고 있다. 
 
담소락은 지역 가입자에가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부산과 대구에 각 1호점을 개설하는 창업자에게 가맹비와 교육비 등 약 700만원 상당의 창업자금을 지원한다. 또한 이벤트 대상 가맹점은 매출 활성화를 위해 본사의 직영 매장에 준하는 관리와 지원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리모델링을 통한 재창업자들에게도 통큰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1000만원대의 소자본으로 업종변경은 물론 리모델링을 통해 월 평균 매출 3000만원대의 담소락 가족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담소락은 오는 9일 오후 3시 강남 신사점에서 체험설명회를 실시한다. 이번 체험설명회에서는 창업시 꼭 주의깊게 봐야할 상권분석, 점포선정은 물론 안정적인 아이템은 어떤것인지, 창업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본사 및 브랜드의 신뢰도는 어떤지 등 창업자들이 가지고 있는 궁금증부터 유망 창업아이템 및 수익성에 대한 정보까지 제공한다.
 
상담문의는 1566-1102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