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온라인 안전 종결자…‘야후! 안전지킴이’ 오픈

디지털평판관리, 사이버폭력방지, 올바른인터넷 및 모바일사용법 등 제공

이욱희 기자 기자  2011.02.08 16:50:0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야후! 코리아(대표이사 김대선)가 전 세계 어린이와 학부모, 교육 관계자들의 더 안전한 온라인 경험을 지원하는 ‘야후! 안전지킴이’ 사이트를 오픈했다.

8일 야후코리아에 따르면 야후! 안전지킴이는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온라인 음란물과 불법 콘텐츠, 사이버 폭력 등을 근절하고 전 세계 사용자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인터넷 생활을 지원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야후! 코리아가 전 세계 어린이와 학부모, 교육 관계자들의 더 안전한 온라인 경험을 지원하는 ‘야후! 안전지킴이’ 사이트를 오픈했다.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 26개국에서 동시에 선보인 야후! 안전지킴이는 14개 언어로 서비스 되며 △디지털 평판 관리 △사이버 폭력 방지 △올바른 인터넷 및 모바일 사용법 등의 유익한 온라인 이용 방법을 비롯해, 다양한 야후!의 서비스들을 더욱 안전하게 즐기는 팁을 제공한다.

야후! 코리아 김대선 대표이사는 “오늘날 전 세계에서 여러 가지 온라인상의 이슈가 대두됨에 따라 이용자들의 보다 안전하고 생산적인 온라인 경험을 지원하기 위해 야후! 안전지킴이를 선보이게 됐다”고 “온라인 안전은 야후!의 최우선 과제 중 하나로, 앞으로도 어린이를 비롯한 사용자들이 더욱 안전한 온라인 생활을 지속할 수 있도록 다각도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야후! 코리아는 ‘야후! 안전지킴이’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오는 18일부터 약 한 달간 사용자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야후! 검색창에 ‘안전지킴이’를 검색하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시만텍코리아가 지원하는 개인용 통합 보안 소프트웨어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 2011’이 증정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