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G마켓 "고객님 의견 경청합니다"

불편사항, 칭찬 제안 등 다양한 고객의견 청취

전지현 기자 기자  2011.02.08 09:36:2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국내 최대 전자상거래 사이트 G마켓(www.gmarket.co.kr)은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경청하기 위한 ‘고객의 소리’ 코너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고객의 소리’는 G마켓 회원이면 누구나 사용 가능하다. G마켓 이용에 대한 칭찬이나 이벤트 추천 및 후기 등 다양한 의견을 등록할 수 있고 사이트 오류나 불편 및 개선사항 등 각종 아이디어도 제안할 수 있다. 

고객의 소리로 등록한 뒤 채택된 경우 G마켓 선물권을 지급한다. 채택 여부는 게시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G마켓 쇼핑과 관련된 주문, 배송, 반품 등 주요 문의는 G마켓 기존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G마켓 홈페이지에서 회사소개 ‘고객의 소리(Voice of Customer)’ 코너를 통하면 된다.